설마 진짜 될까?라는 의심으로 시작했는데 느리지만 되긴 되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감이 조금은 유연성이 떨어지고 의심도 많아지고 다 그러시진 않겠지만 저의 경우 젊었을때처럼 막연한 희망(자신감)도 줄어들더라구요^^; 그래도 남은 인생 잘 살아가기 위해 스스로 희망고문을 일부러 하고 있는 요즘인데요 '믿져야 본전 안 한 것보단 낫겠지'라며 시작했는데 되긴 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계획하신 것들이 있으시다면 시작하기전까지 결과는 알 수 없으니 일단 시작해 보시길요. 무너진 모래성을 다시 쌓는 것 같은 일상을 보내면서 무기력감에 자꾸 누워있고 싶었는데요. 저를 계속 일으켜 세워 내일을 만들 수 있는 오늘을 잘 살아야 한다며 움지작 거리려 노력하고 있는 요즘 느려도 괜찮으니까, 오늘도 다시 시작해 봅니다.^^ . . . #다이어트후유증 #극복중 #피부리셋 #피부관리 #근막맛사지 #50대다이어트일기 #중년피부관리 #중년앓이 #개미도시 #콘스프필름 #오늘의나 #오늘의기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