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앱으로 보기
집구경
쇼핑
인테리어/생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글쓰기
홈
추천
집들이
집사진
인기
쇼핑수다
집꾸미기
이사정보
오집소식
취미/일상
3D인테리어
1
반타원테이블
1
반타원테이블
시공/리모델링
120평규모 사무실 인테리어 예정인데요
자인 ♡49
팔로우
기존에 4칸정도로 나누어진 가벽 들 때문에 전체 공간을 볼수가없어요 워낙 노후되어서 도면?도 없대요
그래서 저희도 대략적인 인테리어를 생각도 못했는데
철거를 따로 불러서 하고 인테리어업체를 선정하는게 맞는지
업체를 선정하고 철거를시작하는게 맞는지요?
6일
좋아요
0
조회
12
신고하기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25평 신혼집 도배 그냥 올화이트톤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거실,주방은 화이트톤으로하고 안방,작은방2개는 그레이톤으로 시공할까 싶었는데 요새 인테리어 추세가 올화이트인거같아서 고민이네요.. 그냥 화이트로 하는게 무난하니 안질릴려나요?ㅠㅠ 장판도 화이트or그레이톤으로 시공할 예정이고 몰딩, 걸레받이, 방문은 베이지톤 입니다
원이양이
조회 74
2
싱크대와 신발장 시트지 작업하는 업체 소개 부탁 드립니다.
저는 부산 북구에 살고 있습니다. 18평 오래된 아파트구요 재건축 이야기가 있어서 전체 교환보다 부분적으로 싱크대랑 신발장 시트지 작업을 해서 집 분위기를 조금 바꿔 보려고 합니다. 혹시 정직하게 꼼꼼히 작업 하시는 업체를 소개 받을 수 있을까요?
호호공주마마
조회 14
0
20년 구축 아파트! 샷시 필수일까요?
1층입니다! 20년 구축이고 향후 10년정도 거주후 옮기는 것이 목표인데, 벽지, 싱크대, 보일러, led 교체가 되어있어서 화장실 2곳만 공사 후에 들어가려고 해서요 그런데 제가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하고 10년동안 삶의 만족도를 위해선 무리가 되더라도 샷시를 교체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요~ 그리고 1층 외부창 상단에 보안관련으로 사각틀같은게 짜져있는데 제거하고 싶어서요~ 제거해도 괜찮을까요?
교토도지
조회 69
2
구축 거실창문 없애는거 고민이에요
자북쓰
조회 47
1
드라이비트 시공팀 입니다
서강드라이비트
조회 7
0
이 게시판의 다른 글도 구경해보세요
관련 글 더보기
댓글
0
입력
상품태그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