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시공/리모델링

구축 거실창문 없애는거 고민이에요

자북쓰
곧 이사갈 구축전세집 현상태고
도배 장판 문짝 등 싹 다 갈아치울 예정인데
저 거실의 애매한 오른쪽 작은 창문이 너무 거슬리네요 ㅠ
마음같아선 목재벽이라도 설치해서 막아버리고싶은데
남편은 반대하는 상황이고요.

지금처럼 오른쪽 작은창문은 블라인드로 가리고
왼쪽 큰 창문만 저렇게 커튼없이 놔두는게 최선일지…
인테리어 무지랭이라 조언이 필요합니다😭
21시간
좋아요
0
조회
53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