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10평대 투룸 에어컨 벽걸이 VS 스탠드

겨울은추워
안녕하세요?

이사갈 집이 13평 정도 되는 투룸인데,
에어컨이 없어서 하나 장만해야합니다 ㅠㅠ

혼자 살아서 비싼건 안사도 되는데,
1. 삼성 무풍 벽걸이 7평 78만원(AI, 공기청정기 포함)
2. 위니아 인버터 스탠드 17평 94만원(AI, 인버터, 페이백 행사 적용시 85만원)
3. 삼성 무풍 벽걸이 7평 67만원(AI, 공기청정기X)
*집에 구형 공기청정기는 있고, 예산은 60~80사이입니다. 설치비 별도.

이렇게 되는데 고민되네요 ㅠㅠ
어떤게 좋을까요?
도면은 약간 이런 느낌이고 가운데 14m²가 부엌 겸 거실인데 거실에 설치하려고 합니다.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2022.05.27
좋아요
0
조회
2,107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