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1.5룸으로 이사가게된 개발자입니다.
자취 경험은 있는데 신경써서 방 꾸미는게 처음이라 배치가 좀 어려운 것 같습니다 ㅠㅠ
방 도면은 아래와 같습니다.
방 도면
뭔가 답답해 보이기도 하고 책상 배치도 이상한 것 같네요, 동선과 효율성 감성을 동시에 챙기고 싶은데 어려운 것 같습니다..
배치된 가구들은 비슷한 가구들로 배치해둔 거고 크기는 모두 맞춰놨습니다. 식탁, 의자는 접이식으로 필요할 때 꺼내서 사용할 것 같습니다.
3D 뷰로 보면 아래와 같은데요..
약간 애매해 보이긴 합니다 ㅠㅠ 피드백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