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행복주택 21형 가구 인테리어 조언 구합니다ㅜ

내가정하야
안녕하세요 이번에 행복주택에 입주하게된 인테리어 뉴비입니다 : )
첫 자취여서 인테리어 고민이 많아 고수님들께 조언 구하고자합니다ㅠ
냉장고 옆 장롱 하나와 책상 하나 있어요
냉장고,장롱은 빌트인이고 책상은 위치 조정 가능합니다 !
현재 넣고자 하는건 SS 사이즈 수납 침대와 밥 먹을 식탁 OR 화장대입니다 많은 조언 부탁 드립니다 🫶
15시간
좋아요
0
조회
96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