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대학에 들어가면서 방 분위기를 싹 바꾸고 싶어요ㅠ
제 방이 안방이랑 크기가 비슷할 정도로 커요ㅠ 근데 방도 너무 크고 침대도 제가 쓰기엔 너무 큰 느낌이라 방이 아늑하지 않고 차갑고 안정감이 없는 느낌이에요. 가구 위치나 다른 인테리어 용품들을 넣어서 아늑하게 바꾸고 싶어요.
근데 한쪽 벽변이 아예 옷장이라 침대랑 가구를 옮기기 어렵더러고요, 벽이나 바닥도 예쁘게 꾸미고 싶은데 어떻게 시작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일단 서랍과 책장이 있었음 좋겠어요 (책상 위에있거나 안에 있어도 괜찮음) 수납공간이 없어서 힘들거든요, 그리고 책상도 좀 공부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어요. 너무 벽이랑 딱 붙어있고 횅 해서 뭔가 있으면 불안하고? 집중이 안돼요.
솔직히 그냥 방이 좀 아늑해 보이고 안정감 있는 느낌이 들었음 좋겠어요 방이 넘 커서 불편해요.
가구의 위치, 인테리어 소품, 어떻게 꾸며야 할지 등등 추천해 주세요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