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이사갈 집 제 방 꾸미는거 고민입니다

ㅋㄸㅋㅋㄸ
가두배치 어떻게 해야할까요?
침대랑 컴퓨터 책상을 어떻게 둘지 고민입니다
빔프로젝터 볼 리클라이너도 살건데 위치가 고민이에요
가로 3m 세로 4m 정도 돼요
붙박이장입니다

문에서 찍은거에요

장 문이랑은 칠할건데 데스크테리어도 해야하고.. 빔프로젝터로 영화볼 자리도 만들고 싶은데 배치를 어떻게 해야할까요?
3일
좋아요
0
조회
44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