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크톱 놓고 공부도 할 용도로 책상을 구매하려 합니다. (모니터는 27인치)
일단 세로폭은 방이 좁아서 60으로 하려고 하는데 길이가 고민입니다..ㅠㅠ
1600까지는 충분히 들어가긴 하는데, 아무래도 들어갈 때 답답해 보일까봐 1400이 나을까 싶은데
또 본체를 위로 올릴 것도 생각해서 1600으로 가는게 나을지.. 계속 고민되네요ㅠ
이게 1400*60일때고
이게 1600*60일 때 입니다..!
혹시 몰라 평면도 첨부해봐요 ㅠ 어떤 게 더 나을까요?
+)
생각해보니 졸업사진이나 학창시절 연습장같은.. 잘 안쓰는 잡다한 물건을 둘 곳이 없어서
서랍장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책상 밑에 선반이나 공간박스를 두고 거기에 수납하는 방법도 생각해봤는데
(이런걸로요! https://ozip.me/fSmGiHe) 상판 길이 선택이랑은 크게 상관이 없을까요? 이 부분도 생각했어야했는데 깜빡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