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이사갈 집의 배치를 도와주세요 !!!

미송잉
현재 이사갈 집인데 30평입니다.
주방이 좁고 냉장고장 위치도 마음에 안들어서 빨간색 표시한 김치냉장고장을 철거하고 세로로 냉장고장과 오븐 밥솥장 들을 짤 예정이에요 !
그리고 반대편 파란색으로 표시한 냉장고장은 넓이가 1.24*0.7m여서 냉장고장을 철거하고 식탁을 놓기엔 무리가 있어 수납장 또는 카페장으로 리폼하려고 합니다.

근데 거실에 4인용 쇼파를 놓으면 식탁을 어떻게 놓을지 잘모르겠어서 도움 요청합니다 .. !!!
평면도
설계
5일
좋아요
0
조회
101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