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족들과 같이 사는 중입니다 이사 올 적에 인테리어?가구위치 선정은 모두 이삿짐센터 기사님들이 알아서 해버리시긴 했지만 이상태로 계속 살기는 답답하기도 하고 친구들 집에 가보면 갈때마다 가구 위치들이 바껴서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도저히 침대를 어디다 둘지 책상은 어디다 둘지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를 아무리 봐도 어렵더라구요... 특히나 제 방은 그냥 평범한 정사각형 방인데 한쪽 구석에 툭 튀어나온 작은 가벽?이 있어서 그 부분때문에 더 힘들달까요... 제 방 크기는 3평정도 됩니다 오늘의집에서 3D로 제 방 사이즈 측정부터 가구들까지 거의 정확히 꾸며보긴 했지만 뷰를 전환 시켜서 보니 정말 제 방에 있는 것 같더라구요 말이 너무 길었네요 뭔가 공간 활용을 좀 해보고싶기도하구 쓸데없는 공간 없이 방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싶습니다 ㅠ 고수분들 도와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