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식 오래된 집 노인냄새 어떻게 제거하나요…
주방 거실 분리형 1.5룸 빌라로 이사를 온지 벌써 4개월이 넘었네요 저희 동네가 다 노인분들 사는 동네고, 저희집도 노인분들밖에 안살아요. 그래서 그런지 집에서 노인냄새가 너무 납니다…. 다행히 중문을 항상 닫아서 방에선 냄새가 안나는데 주방, 화장실에서 냄새가 너무 납니다. 처음엔 배수구 냄샌가 싶어서 집주인 통해서 싱크대 배수구 교체도 했는데 정말 주방 창문을 거의 안 닫을 정도로 항상 열어두는데 환기로는 빠질 문제가 아닌 것 같습니다 제대로 냄새가 베인 것 같아서 전에는 아가씨가 살았다고는 하던데 워낙 오래된 집이고 노인분들 사는 건물이라 오랜시간 한 번 벤 냄새가 안빠지는 것 같습니다. 노인냄새 제거하신 분 계시면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