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1인가구 쓰레기통 크기 어떤게 나을까요?

_lovely.S2_


이 제품 구매하려고 생각중인데요~!

첫 독립이라 쓰레기통 조차도 제가 혼자 얼마나 사용할지 감이 오지 않습니다...ㅠㅠ

리뷰를 거의 다 읽었는데 1인가구보다는 2인 이상 가구가 이 쓰레기통 구매를 많이 하신듯한 느낌이라 ㅠㅠ..

27L를 사면 종량제 20L 끼워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리하긴 할것 같은데
또 부모님 말씀으론 자주자주 비워주는 것도 나쁘지 않다구 하셔서 고민이 됩니닷..

저는 10평 원룸 한가운데에 두고 사용할거고 1인가구입니다!!! 조언 부탁드려요 ㅠ ㅠ
2020.10.29
좋아요
0
조회
9,781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