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수납

화장실 수납 문의

moond22
양쪽에 문이달렸는데 가운데는 문이 안달렸어요ㅎㅎ
저 가운데에는 물 놔야할까요? 수납도 많이안될것같고
그리고 욕조에서 서서 씻거나 샤워하면 저 가운데에 물이 튈것같지않아요? 저 가운데가 걱정이에요
수납을 어케해야할지 참고할만한게 있을까요?
3일
좋아요
0
조회
59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