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제발 저 개노답집구조에서 구해주세요

유학생의삶..
안녕하세요
저는 일본살이하는 유학생입니다
이사갈 집구조가 너무 밤티라....
6평짜리 집으로 이사를 가려하는데
건조대책상화장대침대쇼파(전부좌식)
을 어디다 어케 둬야할지 감도 안와서 도움 요청해요 ㅜㅜ
빨간점이 콘센트 위치에요

제 침대는 이거에요
120x200매트리스에 맞춰서 쓰고잇어요
....
제발 저 한번만 도와주세요 ㅜㅜ

11시간
좋아요
0
조회
42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