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인테리어비 결제관련 문의드려요.

전용학14
안녕하세요. 저는 오늘의 집을 통해 알아본 턴키업체와 계약해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제 관련하여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정말 궁금합니다.
다름아니고 카드결제 관련인데요.
일부금액을 카드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업체에서 10%의 부담금을 내라고 요구하더라구요. 그래서 카드 수수료를 고객한테 부담시키는 거냐고 물어보니 카드 수수료는 아니래요(녹음본 있음). 
그럼 10% 부담금 산정 이유나 기준은 뭘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참고로 부가세 포함해서 견적금액 받았습니다.
국세청에 문의해봐야 할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2025.01.10
좋아요
0
조회
767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