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오늘의 집을 통해 알아본 턴키업체와 계약해 인테리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결제 관련하여 정말 궁금한게 있어서 문의 드립니다. 정말 궁금합니다.
다름아니고 카드결제 관련인데요.
일부금액을 카드결제를 하려고 했더니 업체에서 10%의 부담금을 내라고 요구하더라구요. 그래서 카드 수수료를 고객한테 부담시키는 거냐고 물어보니 카드 수수료는 아니래요(녹음본 있음).
그럼 10% 부담금 산정 이유나 기준은 뭘까요? 정말 궁금합니다.
참고로 부가세 포함해서 견적금액 받았습니다.
국세청에 문의해봐야 할까요??
정말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