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이런 집구조를 뭐라고 하나요??

스카추
안녕하세요!
곧 이사갈 집인데요! 10평이구요.
대놓고 방은 2갠데 약간 2.5룸 같기도하고
이런 집구조를 뭐라고해야할까요? 따로 부르는게있는지..!
그리고 혹시 이런구조 집은 어떤식으로 꾸미셨는지 궁금합니다!
딱히 나오는게 없네요 ㅠㅠㅠ!!
15시간
좋아요
0
조회
20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