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싱글침대 살아본분있으신가용?너무작을까요?ㅠㅠ

힌힌항
이사갈 집이 7평인데
사진처럼 모서리가 네모가 아니라 사선모양이라 저 자리에 딱 침대를 못둘것같아요

빨간부분은 비워둔채로 침대를 둬야해서 수퍼싱글로하면 너무 작아질것같더라구요 방이..

싱글은 제가사본적이없어서 많이 좁나요? ㅜㅜ 거의다 수퍼싱글후기네요 직접 싱글로 지내본후기 궁금해요
2020.08.15
좋아요
0
조회
594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