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시공/리모델링

실크벽지 질문드립니다!

펭귄꿈틀이
요번에 제 방을 실크벽지로 시공을 하게 되었는데 혹시 시공하고 언제쯤 가구와 컴퓨터등을 놓을 수 있을까요??
마르는 시간이 좀 걸린다해서요...
방 크기는 가로 335cm 세로 307cm 높이 233cm 정도 입니다!
06.13
좋아요
0
조회
31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