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저희집은 팬트리도없고 수납도 부족한데 냉장고를 한대만 사용해서 비어있는 냉장고장자리를 붙박이수납장으로 시공해서 사용하고있어요 이것저것 팬트리처럼 수납할수있어좋고 사장님이 공간넓고 높이있게 제작해주셔서 아래칸에는 휴롬이나 제습기같은 계절가전이 다 들어가기도해서 좋은데 나머지 과자나 약, 또는 생필품같은거를 잘 정리하고싶어서 투명 아크릴함같은걸사서 정리하는데 적재가쉽지않고 자꾸 그 위에 또 쌓기만하게되서 수납을 잘 할수있는 정리함을 찾고있어요 추천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