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복층 오피스텔 커튼

지니지니어요
복층 오피스텔 입주 예정입니다!
월세로 들어가구요.

전 세입자가 커튼을 두고가겠다고 해서 그러라고 했는데
오늘 영상보니까 커튼 끝쪽이 빠져있더라구요. 아마 고리가 빠진듯?

이런거 보통 관리실에 요청하면 되나요?
혹시나 나중에 전구같은거 나가면 일반적으로 그런것도 관리실에 요청하는지 궁금합니다!
2일
좋아요
0
조회
16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