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방에서 잠도 자고 컴퓨터도 하고 밥도 먹으려고 하는데요
배치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참고로 창문 오른쪽 벽에 에어컨이 달려있고 그쪽이 동향이에요
지금은 창문을 마주보면서 남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고 있어요
1. 웬만하면 동향으로 자고 싶은데 에어컨 바람 너무 직빵이라 안되겠죠..?
2. 저상형 침대 퀸사이즈로 시켰는데 책상만 너무 높으면 이상할까요? 좌식 테이블에서 듀얼모니터로 작업 하시는 분들 계시나요...? 무릎관절 괜찮으신가요...?
3. 커튼을 바닥까지 내려오는 긴걸로 할지 창문 길이에 맞는 짧은걸로 할지 고민이에요. 정확한 치수는 안재봤지만 벽의 반 이상일정도로 짱짱 크답니다..!
선생님들 도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