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앱으로 보기
집구경
쇼핑
인테리어/생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글쓰기
홈
추천
집들이
집사진
인기
쇼핑수다
집꾸미기
이사정보
오집소식
취미/일상
3D인테리어
1
이씨라메종
1
이씨라메종
공간꾸미기
밥솥 놓을 위치좀 봐주세요ㅜㅜ!!
성북구예신
팔로우
렌지장은 슬라이딩이 안되고 앞으로 나온 구조가 아니라서 밥솥을 두면 수증기 배출시 상판에 물 뚝뚝 떨어지고 뚜껑도 안열려요 ㅜㅜ
그래서 사진상의 위치에 뒀는데 가스렌지가 너무 가까워서 카스사용시 밥솥에 열기가 닿아서 너무 위험한 것 같고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안나오네요
우측 가스렌지를 안쓸까 하다가도 화력도 젤쎄고 2가지 요리시 없으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ㅜ
(+식탁이나 식탁하부자리x)
2019.05.16
좋아요
0
조회
7,182
신고하기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노답 구조 공간배치 조언부탁드려요
뚜두러
조회 122
1
주방 답이 안나와요🫠🫠
3
2three.zip
조회 323
2
가구배치
투개더하우스
조회 31
0
방 배치 초보 도와주실 고수 분 찾습니다!!!
초코파곽두팔
조회 96
2
가구배치 고민
서율136
조회 68
0
이 게시판의 다른 글도 구경해보세요
관련 글 더보기
댓글
0
입력
상품태그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