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밥솥 놓을 위치좀 봐주세요ㅜㅜ!!

성북구예신
렌지장은 슬라이딩이 안되고 앞으로 나온 구조가 아니라서 밥솥을 두면 수증기 배출시 상판에 물 뚝뚝 떨어지고 뚜껑도 안열려요 ㅜㅜ
그래서 사진상의 위치에 뒀는데 가스렌지가 너무 가까워서 카스사용시 밥솥에 열기가 닿아서 너무 위험한 것 같고 아무리 생각해도 답이 안나오네요
우측 가스렌지를 안쓸까 하다가도 화력도 젤쎄고 2가지 요리시 없으면 너무 불편하더라구요

도움좀 부탁드립니다 ㅜ

(+식탁이나 식탁하부자리x)
2019.05.16
좋아요
0
조회
7,182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