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구옥 가구배치 고민이에요ㅠ

qazwsx990
이번에 10호로 들어가게되었는데 안쪽 공간을 드레스룸으로 만들지 침대를 넣을지 고민이에요…
비슷하게 가로로긴 구조에 살고계신뷴들!!! 어떤식으로 가구 배치 하셨을까요?? 팁 부탁드랴용
2일
좋아요
0
조회
15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