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물천장시공
턴키로 올리몰델링인데 구축이어서 시스템에어컨달기위해 단내림했어요 계약할때 우물천장하기로했는데 도배하고 보니 하지않고 걍 민자 천장? 말하니 단내림해서 배선때문에 못했다하네요 그럼 말하고 상의라도해야되는데 말못한거에대해선 미안하게됬다는데 그럼 못한부분건 금액을 빼야되는거아닌가요? 인테리어사진 수없이봐도 에어컨 단내림 설치되있어도 우물천장 다하는거같은데 이 업체가 게약이랑 다르게한게 몇개있어서 (그부분에 대해선 바로 시정해주셨어요) 이것도 생각못해서 빼먹은거같기도해서 솔직히 그말에 믿음이 안가요 도움되는 의견주시길 바라며 글올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