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수납

고수님들 도와주세요

오블리에2

아기가 곧 뒤집기를 해서 데이베드침대를 구매했는데 방 사이즈가 너무 작아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ㅠㅠ
창가에서 붙박이장과 마주보게하면 서랍을 못 열고 사진처럼 침대를 창가옆 가로로 놓는다면 가드때문에 챡장 아래 두칸은 무용지물이 되고ㅠㅠ 남편 서재방을 빼고 아기 장난감 방으로 만든다니깐 반대하네요..
남편은 창가를 막아서 책장을 전면으로 보이게 붙이고 그옆에 드나들수 있는 공간 조금 떼고 사진처럼 침대를 가로로 놓자는데 답답해 보이지 않을까요?
3시간
좋아요
0
조회
7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