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앱으로 보기
집구경
쇼핑
인테리어/생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글쓰기
홈
추천
집들이
집사진
인기
쇼핑수다
집꾸미기
이사정보
오집소식
취미/일상
3D인테리어
1
약정리함
1
약정리함
시공/리모델링
거실등 뭐 할지 추천해주세요 ㅠㅠ!!!
빵쥰피
팔로우
거실등 떼고 지금 이 상태인데 뭘로 달아야할지 추천해주세요 ㅠㅠ !!
저 펜던트등이랑 사각매입등도 어떻게 해야할지 추천 부탁드려요…!
주방
후
전
03.16
좋아요
0
조회
48
신고하기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현관 중문 어떤걸로 해야 좋을까요?
가나디최고
조회 140
4
싱크대 누수 주황 곰팡이 겪어보신 분 계신가요..?
랄랄라라랏
조회 269
2
우드벽 가릴수있는 방법 있을까요?
승미모ㄴ
조회 270
3
20년 구축 아파트! 샷시 필수일까요?
1층입니다! 20년 구축이고 향후 10년정도 거주후 옮기는 것이 목표인데, 벽지, 싱크대, 보일러, led 교체가 되어있어서 화장실 2곳만 공사 후에 들어가려고 해서요 그런데 제가 추위를 많이 타기도 하고 10년동안 삶의 만족도를 위해선 무리가 되더라도 샷시를 교체하고 싶은 마음이 들어서요~ 그리고 1층 외부창 상단에 보안관련으로 사각틀같은게 짜져있는데 제거하고 싶어서요~ 제거해도 괜찮을까요?
교토도지
조회 68
2
[공지후기]김포아파트리모델링(신혼부부)
7
시흥시월드종합인테리어
조회 38
0
이 게시판의 다른 글도 구경해보세요
관련 글 더보기
댓글
0
입력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