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시공/리모델링

13평 구축 인테리어 참견 부탁드립니다.🥹

박여름8
안녕하세요!
처음으로 집을 구매하고 인테리어 진행하려고 합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어떤게 나을지 몰라서 다양한 의견을 여쭙니다.
[1안] 현관에서 일직선으로 붙박이장 설치 
1안의 경우 붙박이장이 현관과 이어지게 설치하면 에어컨 둘 자리를 남기고 설치해야 합니다!
장점은 현관에서 쇼파가 보이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단점은 에어컨 공간이 데드스페이스가 됩니다.
[2안]  붙박이장 에어컨 간섭 없이 반대로 설치
2안의 경우 에어컨 간섭 없이 설치하면 길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점은 붙박이장이 데드스페이스 없이 설치 가능하고, 옷 갈아입을 때 현관문을 신경쓰지 않아도 됩니다.
단점은 현관에서 들어올 때 소파가 바로 보인다는 점 입니다.(TV볼 때 신경쓰일까 걱정됩니다)
에어컨의 위치를 변경할 수 없을 경우, 다들 어떤게 나은지 의견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5시간
좋아요
0
조회
26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