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원룸꾸미기

이 배치도 어때보이나요?

퐁시이
현재 식탁 제외하고는 해당 사진이랑 비슷한 배치도인데... 식탁이 저기 중간에 들어오면 더 불편하고 답답해보이지 않을까 싶어서요 의견이 궁금합니다~ 저기 현관은 무시해 주세요!!
17시간
좋아요
0
조회
74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