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앱으로 보기
집구경
쇼핑
인테리어/생활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글쓰기
홈
추천
집들이
집사진
인기
쇼핑수다
집꾸미기
이사정보
오집소식
취미/일상
3D인테리어
1
빌레로이앤보흐
1
빌레로이앤보흐
공간꾸미기
이런 집구조를 뭐라고 하나요??
스카추
팔로우
안녕하세요!
곧 이사갈 집인데요! 10평이구요.
대놓고 방은 2갠데 약간 2.5룸 같기도하고
이런 집구조를 뭐라고해야할까요? 따로 부르는게있는지..!
그리고 혹시 이런구조 집은 어떤식으로 꾸미셨는지 궁금합니다!
딱히 나오는게 없네요 ㅠㅠㅠ!!
13시간
좋아요
0
조회
19
신고하기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미니 투룸 거실 & 안방 꾸미기
딸기포도메론바나나
조회 46
2
20평대 아파트 안방 인테리어 도움부탁
"8906
조회 93
0
방 배치를 바꾸고 싶습니다. 도와주세요!
으린이2
조회 249
4
드레스룸 고민 ㅠㅠ
dayeong612
조회 93
2
구축 방 두개 구조
ziloj
조회 59
0
이 게시판의 다른 글도 구경해보세요
관련 글 더보기
댓글
0
입력
상품태그
새 댓글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