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에서는 1초만에! 간편하게 로그인하기
집구경쇼핑인테리어/생활
로그인회원가입고객센터
공간꾸미기

애매한 17평 구축 인테리어 좀 도와주세요 ㅠㅠ

당당:)
17평에 오래된 복도식 구축 이파트인데 ㅠㅠ
층고가 낮고 거실이 좁은 형태입니다. 주방-거실이 일자형태인데 냉장고가 너무 크고 튀어나와 있어서
어떤식으로 가구들 배치해야할지 감도 안와요 도와주세요 ㅠㅠ
2일
좋아요
0
조회
184

지금 다들 궁금해하는 이야기 👀

더보기

댓글0

새 댓글 알림